이용후기
- 감사합니다~
- 2026/05/18 18:05
-

검수는 꼼꼼히 잘해주셨어요
차에대해 전혀 알지 못해서 그런지 더 믿음 이가고 제가 도착하셨을때 방금 가셨다고 딜러분께서 그러셨는데 전화드리니 바로 다시오셔서 꼼꼼한 설명 해주시고 가셨어요.
저도 처음가는곳이라서 허둥지둥 낮선대...음료수한잔 대접도 못하고 보낸것이 마음에 걸리네요 ㅠ
년식이 비교적 짧고 무사고인줄 알았는데 앞범퍼 운전석쪽 휀다 부분 판금 및 도장불량 하부 연결이 고르게되지 않은것 등등 문제가 있긴했지만 요거는 운행에 지장이 없는거라 무사고라할수있다고 설명도 해주시고 나름 든든했습니다^^
오늘 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조인을좀 봐서 조금더 할인된가격에 데려올수 있었네요...맘같아선 그금액이면 좀더보태서 신차뽑고싶었지만 시간이 촉박해서 그러질 못했네요 우정원 매니저님 정말 감사합니다^^
- 다음글
- 미쳤습니다...2026-05-12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