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후기
- 미쳤습니다...
- 2026/05/12 00:50
-

실사 확인하고 다음날 따로 가서 봐주셨는데
성능점검지만 보고 단순 판금인줄알았는데 사고차인거 알려주셨고 저도 일반인치고 전문가지만 진짜 디테일하게 싹 다 봐주셔서 놀랐습니다...감탄만 나와요 사진 하나하나 다찍어주시고 체크 및 설명 부터 아예 차 뜯어서 보신것마냥 싹 다 잡아주셨습니다 .마이마부 종료 후 숨겨진 사고차라는걸 알고 결국 구매안했지만 너무 만족스럽습니다... 돈 하나도 안아까워요 너무 감사합니다 .솔직히 제가 동행안해서 대충해줄거라 생각했는데 엄청 디테일하게 해줘서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
- 다음글
- 20대 차알못의 첫 중고차 구매, 마이마부 덕분에 안심하고 성공했습니다! (★★★★★)2026-03-27
- 이전글
- 감사합니다~2026-05-18




